축구고글연구

명동아이닥 축구고글 ED11 레드컬러

주홍색연구 2024. 1. 7. 0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제 단골 안경원인 명동아이닥에서 24년도 새로운 고글라인이 출시가 됩니다.
시중에 발매된 여러가지 고글을 구매하여 직접 보고 안경사의 입장에서 적합한 고글을 선택하여 24년도 출시 제품으로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모델은 스트랩을 아이닥 버전으로 변경하여 'eyedaq'이라는 이름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제가 자칭 줄여서 E.D , 11층 안경원을 생각해서 ED11이라고 명칭을 붙였습니다.

레드 프레임에 레드컬러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미러코팅까지 했습니다. 저는 초고도근시로 시력이 매우 나쁜데요. 고글에는 일반 안경렌즈가 아닌 좀더 두꺼운 MR렌즈가 들어갑니다.

그러다 보니 두께로 인한 압축 렌즈의 파워링
현상이 일어나기도 하는데, 이 고글은 사이드를 커버해 주어 파워링 현상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눈썹대임 또한 걱정을 하였는데요. 렌즈가 전혀 눈에 붙지 않아 좋은 착용감을 보여주었네요.

렌즈 타공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위아래에만 길게 타공을 주었구요. 렌즈 하나당 1시간씩 2시간 30분간 조제가공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아직 고글 렌즈 타공은 기계를 이용한 수작업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방식이 다음에도 적용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제 그라운드에서는 어떻게 적용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김서림이나 착용감도 기대가 되구요. 조속히 실착해서 사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