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거제씨월드 방문하여 벨루가 친구와 돌고래 친구들도 만나고 거제 한토이에서 장난감 구경도 하고 왔습니다.거제도

주홍색연구 2023. 3. 31. 16: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오전은 거제 외도 보타니아 였다면
오후에는 거제 씨월드를 방문하였습니다.

벨루가와 돌고래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
벨루가와 돌고래 체험 활동등을 할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카카오맵] 거제씨월드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5 (일운면 소동리)

http://kko.to/VrA9K8ZmA2

거제씨월드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5

map.kakao.com


들어가자마자 2층에는 카페와 포토사진 출력하는 곳이 보였는데요.
1층으로 내려가 본격적인 관람을 하였답니다.
1층에는 파충류학습관이 있었습니다.
그옆에 벨루가, 돌고래 수족관이 있었는데요.


곧 벨루가 생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벨루가에 대한 설명과 여러가지 개인기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벨루가는 제주나 서울에서 보긴했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공연을 본건 처음이였네요.

공연해주시는 선생님께서는 자연 생태계에 소중함 그리고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말씀하시고 공연을 종료하였습니다.

이후 야외에서는 돌고래 공연이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제주에서 실내에서 하는 공연은 보았었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보는 공연은 또 처음이였습니다.
돌고래들이 소리도 내고 멋진 점프도 보여주고
아이들이 너무 신나했습니다.

이후 아까 보았던 1층 파충류 학습관을 더 본 후 3층에 추억여행관이 있다 하여 올라가 보았습니다.
3층에는 다른 시설도 있었는데 한창 공사로 준비중이였습니다.
저의 어린시절과는 살짝 맞지 않았지만 ㅎㅎ
동네에 있던 약국과 비슷하여 옛날 생각이 났었습니다.

이렇게 거제 씨월드 체험을 마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가게로 갔습니다.

저는 어디를 가던 그 동네에 있는 장난감가게나 시장을 꼭 가보는데요.
시장은 힘들어서 패스했고, 거제 한토이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카카오맵] 한토이 거제아주점
경남 거제시 아주1로2길 93 (아주동)

http://kko.to/_ly91asjUn

한토이

경남 거제시 아주1로2길 93

map.kakao.com

다양한 장난감들이 저렴한 가격에 많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아이들이 이번에 구매하려고 했던 장난감이 없어서 구매하질 못했습니다.
재고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웠네요.

다른곳에서 결국 구하긴 했지만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사줄땐 제가 더 신나는거 같습니다.
이것도 핸드폰 사주고 닌텐도 사게 되면 점점 가지고 놀지 않겠지만 그래도 장난감으로만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장점들이 아이들에게는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저녁에 먹었던 회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