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봉화정육식당에서 맛난 메뉴 모두 먹어 보았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3. 26.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 입니다.

식당에가서 찍은 음식들을 저장만 해놓고 올려보질 못했는데요. 한번 정리할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축구화 소식이 매일 같이 생기다 보니 계속 순위가 밀렸었네요.

작년 4월에도 소개해 드린 봉화산 삼겹살집인데요.
직장 발령나고부터 거의 1년에 몇번은 가는 곳입니다.

춘천 파견왔다 다시 복직하며 반가웠던 곳인데

삼겹살 말고 다른 메뉴도 먹어 보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장소는 봉화산역 먹거리식당들과 내과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가격은 12월달에 찍은 거라 지금은 바뀌었을수도 있습니다.
삼겹살에 쭈구미, 멸치국수, 냉면에 묵사발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삼겹살이 너무 맛났습니다. ㅎㅎ
한돈인증점이라 고기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멸치국수에 냉면입니다. 비냉, 물냉이 있는데 저는 비냉에 육수를 부어 함흥냉면식으로 먹었습니다.


일행중 한분이 늦게 오셔서 쭈꾸미를 시켜드렸는데요. 불맛나는 쭈꾸미 요리 매우 맛났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달에는 부장회식으로 갔는데요. 사장님이 소고기 사주셨습니다. ㅎㅎㅎ
소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맛났습니다.


이날은 소고기에 된장찌개와 볶음밥까지 먹고 왔네요. 봉화정육식당에 왠만한 메뉴는 다 먹어보았습니다.

올해는 휴직으로 춘천에서 가기에는 멀거 같은데요. 복직하면 또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