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춘천 만천리에 있는 퇴골오리에 가서 맛난 숯불양념오리고기 먹고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3. 24. 08: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설에 방문했던 퇴골 오리집을 지금에야 올리게 됩니다. ㅎㅎ

숯불로 구운 오리고기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처가 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의자에 앉아 먹을수 있는 테이블과 바닥 온돌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깨끗해보이는 숯불에 올려진 양념오리고기는 익으며 나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양념 안된 메뉴도 있었는데 식구들 모두 양념 고기를 좋아하여 이것으로 정했네요.



고기가 다 익어 부추에 소스에, 상추에 싸먹어 보았습니다.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숯불에 구운 고기의 씹는 맛은 쫄깃하면서 양념된 맛이 올라오는게 일품이였네요.

고기를 다 먹으면 오리탕을 주는데요.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시켜 흡사 매운탕 먹듯이 한끼 뚝딱 해치웠습니다. 탕 요리 또한 너무 맛났습니다.^^

4월에 지인이 춘천에 놀러오시는데 모시고 가볼까 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