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춘천 큰길낙지에서 맛난 낙지볶음 먹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4. 2. 19.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12월말에 방문한 춘천 큰길낙지볶음 먹고 온 후기입니다.
게을러서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ㅎㅎ



간만에 큰길낙지집에 가서 직접 먹고왔습니다. 아이가 있다보니 매운걸 먹으러 가지 못했는데 장모님이 봐주셔서 와이프와 둘이 다녀왔네요.

고물가에도 저렴하면서 푸짐한 맛을 보여주는 큰길낙지입니다. 낙지가 땡길때 꼭 포장하거나 방문해서 먹는 곳이네요.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여 아직까지 다른 상가들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주차장은 매우 넓고 한가합니다.



낙지 볶음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원래 소면사리는 같이 들어 있었는데 블로그 글을 쓰려고 생각해보니  추가 주문해서 시킨건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포장해서 먹을땐 항상 사리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만약 들리신다면 물어보시고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공기밥 양도 상당했습니다.



같이 나온 콩나물과 함께 비벼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도 맛나고 좋았습니다. 낙지볶음 양념도 매운맛이 딱 맞아 먹는내내 땡겼습니다.

낙지볶음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도 저렴한데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먹으러 갈때마다 즐겁게 식사하고 나옵니다. 비고오는데 오늘따라 낙지볶음이 땡기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