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원FC 2023 시즌 춘천 홈경기 시즌권 구매

주홍색연구 2023. 3. 6.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2023시즌 강원 FC 시즌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올해도 강원FC 유소년 축구교실 에스코트 키즈도 있고 무엇보다 육아휴직으로 인해 아이와 더 많이 축구를 보러 가고 싶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시즌권을 구매하면 10프로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했는데요.

저희는 이번 상반기에 진행되는 춘천 홈 구장 경기 시즌권만 구매를 하였습니다.

유소년 축구교실에 시즌권이 도착했다 하여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예쁘게 디자인된 봉투에 시즌권이 담겨있었습니다.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시즌권 사용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었는데요. 올해부터는 지정좌석제가 없어져 관람하고자 하는 구역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머플러 교환권도 주고요.
MD샵 상품의 상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머플러 교환권은 홈경기인 울산전에 가서 교환을 받았습니다.


대박이였던건
기대하지 않았던 사인인데요.
친필사인에다 제가 좋아하는 김대원 선수와 갈레고!! 선수의 실제 사인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특히 갈레고 선수는 작년에 처음 경기를 보러 갔을때 영입되어 첫인사를 나눈 기억이 있어 더욱 좋아합니다.
특유의 발재간과 스피드가 독보이는 멋진 선수죠. ㅎㅎ

올 시즌 춘천 홈경기에서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