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실착

newbalance furon v7+ ag 국내정발판 실착

주홍색연구 2024. 2. 1. 0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운동나가서 따끈한 신작을 보고 왔습니다 ^^
바로 뉴발란스 퓨론 V7 + ag 국내 정발판 인데요.
저는 당연히 D 발볼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물어보니 2E로 나왔다고 합니다.

축구를 굉장히 잘하는 우리 팀원입니다. 워낙 빠르고 기술이 좋은 친구인데요. 상대팀의 견제와 플레이스타일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다리 부상이 종종 있었습니다.

항상 축구화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던 친구인데요. TF보다는 일반 축구화를 선호하는것 같구요.
선택지가 많이 없다보니 미즈노를 주로 착용을 했었는데 이번에 뉴발란스 퓨론V7+를 신고 나타났습니다.

ag라는 인조잔디에 적합한 스터드가 국내구장 환경에 잘맞을것 같고 무엇보다 어퍼 질감과 착용감이 무척 좋다고 합니다.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하고도 잘 맞을것 같다고 하구요.

저도 퓨론 v7를 신어보았지만 어퍼 질감은 상당히 부드러우면서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fg라 인조잔디에서 바닥이 아파 실착은 많이 못했지만 길이가 짧은 원형스터드는 인조잔디에 최적화되어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거 같네요.

제가 봤을때 발볼은 크게 넓어 보이진 않았는데 앞코 길이는 거의 딱 맞게 신었습니다. 모두 265를 즐겨 신는데 이번에도 265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날도 육아를 해야하기에 제가 1쿼터만 보고 갔는데
두골을 넣을정도로 새신발을 신고 좋은 활약을 해주었네요.

팀에 축구화를 좋아하는 팀원들이 있으면 저는 즐겁습니다 ㅎㅎ 또 신발을 구매한 사람도 알아봐 주면 기분이 좋지 않겠어요 ^^
이번 퓨론 v7+ 좋은 반응을 얻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초창기 퓨론v7 할인을 한것에 비해 싸카 스포츠 할인이 없어졌네요.

중국에서는 블랙도 출시가 되었는데 국내에도 다양한 모델들에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