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춘천 해피트리 플라워에서 예쁜 꽃다발 만들었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2. 22. 0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춘천 해피트리 플라워에서 와이프 졸업 꽃다발을 사왔습니다.

제가 결혼하고 춘천에 자리잡기 시작하며 항상 가는 단골 꽃집인데요. 몇개월 전에 온의동으로 이전하셨더라구요.

춘천에 다른 꽃집도 잘 하시지만 여기 꽃집만의 장점이라면 꽃을 정말 이쁘게 만들어주십니다.
잘모르는 제가 봐도 꽃바구니나 꽃다발이 예뻐보이는데요. 그래서 벌써 6~7년이나 자주는 아니지만 방문하고 있네요.

사장님께 전화로 미리 꽃다발을 만들어 달라 전화드렸고 꽃 가격이 많이 올라 어느정도 해야하는지 여쭤보았는데 얼마 이상해야 한다라기 보다
꽃이라는 건 크고 풍성하게 한다고 해서 좋은게 아니라 조금이라도 상대방에게 전달하는거 자체가 좋지 않을까요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꽃이 적더라도 예전에 했던 가격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꽃 이쁘죠 ㅎㅎ
집에가서는 꽃병에 꽂을 수 있도록 주문할 때 말씀드렸네요.

올해 저희 가족은 둘이나 졸업을 했는데요.
지난번에는 아들도 유치원을 졸업했습니다.
그때도 사장님께 부탁드렸는데,
요렇게 또 귀엽고 이쁘게 만들어주셨네요.
집에서 만든 피카츄랑 해서 졸업하는 아이한테 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졸업 캐릭터는 직접 만드셨다고 했습니다. ㅎㅎ

집사람도 아이가 뱃속에 있을때부터 해서 7년만에 대학원 졸업을 했는데요.
그동안 아이 키우거라 공부하거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뜻깊은 날 해피트리에서 만든 꽃다발로 더욱 의미 있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매장앞 10분 주차 가능하고,
저는 이날 이전 축하 드릴려고 바로 롯데마트에 가서 휴지 사왔는데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1시간 무료인데,
구매하지 않아도 충분히 무료 회차가 가능한 시간이더라구요.

롯데마트에 장보러 가셨다가 들리셔도 좋을거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