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실착

OUPOWER OUMARK 2 비오는 날 실착 후기

주홍색연구 2023. 9. 28.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우파워 우마크 2 모델 비오는 날 실착해 보았습니다.
그라운드에 물이 고인곳도 있었는데요.
4mm 길이의 우마크 스터드가 미끄럽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미끄러짐은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캥거루가죽에 방수 코팅이 되어 있는지 빗물이 뽀송하게 묻어있는 모습이였습니다. 바닥까지 물이 들어오거나 하지는 않았네요.

카본을 장착한 터프화/ 터프화쪽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고 생각하는 우마크 2 입니다.
저는 킥손실에 대해서는 테스트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카본보드의 효과 중 킥손실을 줄여준다는 축구인들의 의견도 있습니다.

우마크2에 카본 뿐만 아니라 바운스 인솔도 쿠셔닝이 더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터프화임에도 아웃솔 강성과 반발력이 우수하여 처음 신었을때는 정말 이상하고 익숙해진 지금도 착용감에 있어 신기함을 느끼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사이즈는 기존 축구화와 같은 사이즈로 신어 조금은 앞 공간이 남아 있는 느낌이지만 편안하면서 발을 잘 잡아주어 요즘 최애 모델이네요 ㅎㅎ

곧이어 우마크 3도 발매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떻게 더 업그레이드 될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