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고글연구

어린이,청소년용 축구,야구고글 POURGO

주홍색연구 2023. 8. 17. 15: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제 티스토리를 와이프에게 들켰습니다;;ㅋㅋ
댓글을 남기고 싶었다는데 로그인해야해서 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ㅎㅎ
댓글쓰기 좀 불편해보이는게 때론 도움이 되네요 ㅎㅎ
새 축구화를 구매하면 이제는 다 들킬거 같습니다;;

일본에서 발매된 초등학생, 중학생?!용 축구고글입니다.

이 고글의 가장 큰 장점은 다리형과 밴드형을 교체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평상시에도 착용이 가능한데요.

뿐만아니라 각파츠별 구매가 가능하여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보통의 고글보다는 좀더 나가는데요.

실물을 보지 못했지만 그 값어치를 한다면 충분히 구매해볼만하다고 봅니다.

국내에는 현재 벤틱 고글이 자체 제작 및 생산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국내 고글 시장에서도 다양한 국산 제품이 출시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출처 라쿠텐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