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휴대폰 배터리 교체를 위해 리뉴얼된 춘천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20. 06: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잘 사용 중인 갤럭시s21 배터리 교체를 위해 춘천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카카오맵] 삼성전자서비스 춘천센터
강원 춘천시 경춘로 2333 삼성스토어 춘천 2층 (온의동)

http://kko.to/yNyId-d6VG

삼성전자서비스

강원 춘천시 경춘로 2333

map.kakao.com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
삼성멤버스 앱에서 전체적인 기기점검과
배터리 교체비용을 확인하였습니다.
핸드폰에 대한 점검과 배터리 가격을 알 수 있으니 편리하더라구요.

출처 삼성 멤버스

1년만에 방문한 삼성서비스센터입니다. 한동안 리뉴얼 중이였는데요.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했습니다. ㅎㅎ

1층에는 삼성 가전매장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네요.

서비스센터인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무인접수기로 접수를 하면 되구요. 접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분께서 도와주셨습니다. 고객들이 많이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바로 호명을 받아 당황했습니다. ㅎㅎ 기사님이 계속 저를 찾고 있었네요.

1년전에 액정을 교체받으면서 자동으로 베터리도 교체되었기 때문에 배터리에 이상이 없어 더 쓰셔도 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바뀐 서비스센터의 모습 중 눈에 띄는 건 체험존이 따로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핸드폰을 눈치안보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또한 센터 창구 기사님들이 많이 계셔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1년만에 방문한 춘천 삼성서비스센터 인테리어도 멋지게 바뀌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