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원FC 유소년 축구교실에 즐거운 연습경기 시간과 어린이날 행사로 메달과 선물을 받았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12.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5월에 들어가니 야외에서 뛰어 놀만큼 날이 좋아지고 있는데요.

아들과 함께 다니는 강원FC 유소년 축구교실 수업에서 오늘은 야외에서 연습경기를 하였습니다.

먼저 실내에서 준비 운동 및 기본 훈련을 한 후 바깥 운동장으로 연습경기를 하러갔습니다.

실제 강원FC 선수들이 입장할때 등장하는 음악을
들으며 실제 시합처럼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전반이 끝나고 잠깐 작전 타임도 가졌습니다. ㅎㅎ
이기고 지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모습이 감독님과 코치님의 행동에서 느껴졌네요.
잘 뛰지 못하고 축구를 잘 하진 못해도 항상 즐겁게 배우러 다니고 있습니다.

5월5일 어린이날 행사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비가 많이 내려 행사가 취소되고
수업시간에 아이들에게 선물과 메달을 주었는데요.
저희 아들은 놀러오는 어린 사촌동생에게 준다고 미니특공대 장난감을 골랐습니다. ㅎㅎ
조카가 매우 좋아했네요.

그리고 메달을 받았는데요.
자랑한다고 하루 종일 며칠은 목에 걸고 다녔습니다 ㅎㅎ 처음받는 메달이라 그런지 더 소중했나봐요.

비가와서 행사를 하지 못해 아쉽긴 했지만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