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린이날 선물로 마이크로 바이크 16인치 자전거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7.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부모님께서 조카 선물로 자전거를 선물해주셨습니다. ㅎㅎ

저희 아들도 딱 5살때 어린이날 선물로 자전거를 선물 받았었는데요.

저희때는 집주변 자전거 전문점에서 가서 구매를 했었는데 동생이 사는 곳 근처에 대리점이 없어 인터넷으로 구매하셨더라구요.

마이크로킥보드로 유명한 마이크로사에서
16인치 자전거가 출시되어 킥보드를 잘타고 있어 같은 브랜드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딸이지만 블루 색상을 좋아해서 아쿠아색상으로 주문을 했구요.
자체가 튼튼하면서 가볍기까지 하고 무엇보다 브랜드 네이밍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았다고 합니다.

택배는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을 했구요.
조립하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고 어렵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전국적으로 AS 대리점이 있어 추후 문제가 생기거나 해도 대리점을 이용하면 될거 같았습니다.

조립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ㅎㅎ
5살에서 8살까지 타고 놀기 딱좋은 사이즈입니다.
저희 아이는 5살때 구매했던 자전거 이제는 보조바퀴 떼고 두발자전거 연습해서 잘 타고 논답니다. ㅎㅎ

어린이날 유치원에서 바나나킥 가방을 선물받고 왔다네요 ㅎㅎ
구매 사은품으로 각종 보호대도 와서
풀장착하고 아파트 주변 자전거 타기를 해보았나봅니다.

다음 고향에서 만날때에는 서로 자전거를 가져와서 운동장에서 애들끼리 타고 놀도록 해야겠어요^^

주말에 다선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본 마이크로 판매점모습입니다.
실제 실물은 저도 처음 보았는데 매우 튼튼하게 생기고 디자인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