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대문 카포스토어에 가서 다양한 축구용품 보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2. 0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싸카스포츠에 이어 카포스토어도 다녀왔습니다.
카포스토어에 들락날락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8년정도 되어가네요 ㅎㅎ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출구로 나와 걷다보면 바로 카포스토어가 보입니다. 그옆은 아디다스 매장이구요. 총 5층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번에 출시된 나이키 25주년 베이퍼 모델이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1층은 나이키 용품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이른 오전임에도 축구화를 보고 구매하는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2층에는 아디다스와 푸마, 미즈노 축구화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히트스폰팩이 모두 진열되어 있었네요.

여기또한 실착이 가능한 매장이라 그런지
진열된 모델의 아웃솔 때가 있었는데요.
눈치안보고 신어볼 수 있는 장점이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라모스 에디션 두번째 모델입니다.
알파, 네오3 베타, 네오3 세종류가 발매가 되었네요.

3층에는 여자축구선수를 위한 공간이였습니다. 각종 유니폼과 여성용 사이즈에 맞는 신발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거 같아 보였네요.

국내 여성용 사이즈가 많지 않고 신어보기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사이즈별로 있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4층에는 유니폼과 의류 5층에는 카페와 휴식공간 회의공간등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고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랜만에 가본 동대문 축구매장 투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