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대문 싸카에 다녀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1. 08: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동대문 싸카스포츠 매장에 어제 다녀왔습니다.
휴직 중인 회사에 볼일이 있어 오후에 들리기 전 잠시 다녀왔네요.

동대문 방문은 참 오랜만이였는데요. 옛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ㅎㅎ

축구를 처음 접한 시절 쿠아자르컵을 사러 동대문을 다녀왔었네요.
[카카오맵] 싸카 동대문직영점
서울 중구 을지로 252-1 1, 2층 (을지로6가)

http://kko.to/mhrmVqL1km

싸카

서울 중구 을지로 252-1

map.kakao.com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로 나가조금 걷다보면 바로 보입니다.

1층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나이키, 뒤쪽에 미즈노 왼편에 푸마 축구화들이 저를 반기고 있었네요.
이른 점심시간정도 되었는데도 축구화를 사러 오신 분들이 꽤 계셨습니다.
특히 축구화를 고르고 계신 60이 넘으신 어르신과 친구들과 같이 축구화 보러온 20대 청년분들이 한 공간에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네요.

싸카의 장점은 브랜드의 모든 축구화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특히 최신상품도 바로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이번 미즈노 알파의 카본?!형소재와 미즈노 에너지 쿠셔닝은 참 마음에 듭니다.
앞쪽 어퍼 가죽도 인조가죽 답지 않게 좋아 보였습니다.

푸마 킹 모델도 화이트형광, 블랙 색상 모두 입고되어 진열되어 있었네요.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실착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진열된 상품들도 아웃솔 바닥에 때가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실착을 할 수 있어 그런듯 하였습니다. 눈치 안보고 신어 볼 수 있어 좋을거 같았네요.
이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2층에는 뉴발란스와 유니폼 쪽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레어포스팩입니다. 테켈라 모델은 아쉽게도 볼 수가 없었네요. 뉴발란스 모델은 이곳이 제일 저렴한거 같습니다. 442도 같이 들어왔으면 좋았을텐데 442는 뉴발 강남과 홍대매장에만 들어온다고 지난번에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본 동대문과 싸카 였습니다.
동대문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축구매장이 싸카와 카포죠. 그만큼 수십년동안 대표적인 축구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는듯 합니다.

다음 재방문때는 구하고자 했던 모델을 꼭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