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4월9일 강원VS제주 경기보러 춘천송암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4. 12. 09: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주말에 강원FC와 제주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저녁경기라 아이가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올시즌 춘천 홈경기는 모두 보러가서 응원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시작 30분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는 빠른 주차를 위해 건너편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있는 주차장에 주차해서 일찍 경기장으로 들어올 수 있었네요.

이날는 이정협 선수가 부상으로 뛰지 못하는지 팬분들께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받고 싶었는데 아이가 너무 부끄러워서 해서 다음으로 미뤘네요 ㅎㅎ

시즌권 입장 방식이 변경 되었습니다. 올해 시즌권 소지자는 자율석 운영제로 아무데나 가서 앉으면 되었는데 운영상 문제가 발생했는지 매표소에서 지정 좌석 티켓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한 것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저희는 본부석 말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E석으로 예매했습니다. 입장하려는 대기줄이 길었습니다.

이날 C열쪽에 앉았는데 시작하기전 김대원선수 상을 받더라구요. 박수도 쳐주고 응원해주었습니다.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선수가 김대원선수입니다. ㅎㅎ 저는 갈레고 선수를 좋아하구요.

경기 시작전 강원FC 응원석 서포터즈에게 인사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울 아들은 에버랜드에서 산 망원경을 들고 멀리까지 살펴보더라구요 ㅋㅋ

경기장과 가까운 E석이라 그런지 당일 너무 추웠습니다. 아이가 아직 감기가 낫지 않아서 아쉽지만 전반만 관람하고 집에와서 TV로 응원을 했답니다. 아쉽게도 후반 막판에 터진 제주의 골로 지긴 했지만
잘 정비하여 다음경기에서는 첫승을 기대해 봅니다^^  강원FC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