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고글연구

CONVERSE CVG003 축구고글

주홍색연구 2023. 4. 4. 1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CVG 003 컨버스 축구고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요새 안경과 비슷한 느낌의 고글이 생활체육 축구대회에서 허용이 된다기에 제가 가지고 있는 고글 중에 가장 안경과 비슷한 느낌이 나는 고글을 보여 드리고자 하네요.

요제품은 전반적으로 일반 안경과 비슷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저한테 있는 피오비노 IN3004 안경과도 흡사하게 생겼구요.

실제 착용을 해보면 GP94M 모델 보다는 눈과 거리가 가까워 보입니다.
벤틱 고글과 비교시 벤틱의 코받침이 좀더 높아 얼굴과 떨어짐이 더 있는듯 하구요.

착용감은 일반 안경과 매우 흡사한데
얼굴과 가까워 김서림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지만 현재 테스트시에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평일 저녁에 축구가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테스트를 해보면 딱 답이 나올거 같습니다.

렌즈는 미러렌즈를 살짝 가미하여 때에 따라서는 미러 기능이 나오고, 오렌지컬러, 그레이컬러가 동시에 보이기도 하네요.

렌즈를 만들어주신 안경사님이 레트로감성이 나도록 제작해주셨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밋밋한 느낌이 있어 퍼시몬컬러의 강함이 좀더 좋지 않았을까 했지만
계속해서 착용해 보니 매우 멋진 색감이었다는 것을 느낍니다. ㅎㅎ

추가로 이 고글은 안경 디자인과 매우 비슷하여 이질감이 덜합니다. 디자인은 무난하며, 어린이 용이라고 하지만 머리큰 성인도 편하게 실착이 가능한 잘 만들어진 고글입니다. 저는 요새 자주 실착을 하고 있구요. 무게도 가볍고 김서림 또한 발생되지 않아 매우 애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