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mattel jurassic world toys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입고 및 쥬라기월드 어플과 디오라마 놀이

주홍색연구 2024. 2. 2. 0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공룡을 떠났던 제 아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6살까지 공룡을 너무 좋아하다 7살 여름쯤해서 포켓몬을 좋아하고 8살까지 모으다 이번 겨울에 다시 공룡 놀이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네요.

아마도 겨울방학에 집에 있으면서 아빠랑 하는 놀이가 재미있어서 그랬는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백악기 캠프 또는 쥬라기월드 영화의 장면을 재현하는 놀이등을 하고 보냅니다.

지난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갔다가 새롭게 판매되는 모델들을 보고 왔는데요. 몇년전보다 훨씬 다양하고 여러가지 기능을 가진 마텔 쥬라기월드 시리즈가 많더라구요.

눈에 띄는건 소리와 불빛나는 인도랩터 였습니다.
인도랩터는 몇년전에는 구하기 어려웠는데 이제는 마트에서 쉽게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영화 개봉당시에 더 인기가 많지 않았을까 하네요.
가격은 인터넷비교해서 토이저러스 오프라인이 제일 저렴했습니다.

가격은 나가지만 새롭게 출시된 인도미누스 렉스도 멋졌습니다.
해몬드 시리즈?! 좀더 정교하게 만들어진 피규어도 예전 모델이라서 그런지 할인을 하더라구요. 콘카베나토르 구매하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쥬라기월드 장난감은 어플과도 연동이 됩니다.
다양한 공룡모으기, 게임, 증강현실 등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재밌어져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영상을 보고 스토리 따라하기도 요즘 재밌게 노는 것 중 하나입니다.

아들이 디오라마를 만들어놓고 본인이 사진을 찍더니 꼭 블로그에 올리라고 합니다.
초등학생이라고 제법 잘 찍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관심사는 같이 해줄때 더 발현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유튜브나 닌텐도, 핸드폰에 빠지진
않았다는 거네요. 앞으로도 자주 더 놀아줘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