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 X 건 2.0으로 재미난 총싸움 했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들친구네와 캠핑장에 놀러가기로 해서 총싸움 놀이를 생각했습니다.
어릴때 한창 좋아하던 놀이였고, 작년에 친구네와 놀러갔다 총을 좋아하는 친구네 아들과 즐겁게 논 기억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번 캠핑은 8살끼리 가는 거라 비비탄 총을 사용해서 놀기가 조금 위험해 보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장난감가게에 가서 찾아 보니 센서를 이용한 총이 있어 배틀 X 건을 구입하였습니다.

알리에도 비슷한 총들이 있었는데요.
디스플레이도 없고 디자인이나 편의 사항이 배틀,X건 보다 못하여 배틀X건으로 최종 구매하였습니다.

총은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각 총알 칩에 붙이는 스티커가 따로 들어있어 이건 부착해 주어야 합니다.
총은 권총보다는 크게 생겼구요. 무게는 일반 권총 비비탄총 무게정도로 느껴졌습니다.

디스플레이 스티커를 떼어 줍니다.
건전지는 aaa 4개가 들어갑니다.
총알에 스티커를 붙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탄창에 장착을 해주었는데요. 각 무기마다 공격력, 총알수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낮에도 잘되지만 리모컨 센서와 비슷한 원리라 야간에 더 거리가 멀어진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먼저 팀을 설정해 주고요. 방아쇠로 이동을 하고 디스플레이 기준 왼쪽에 있는 동그란 버튼으로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나서 시간도 선택을 마찬가지로 방아쇠로 이동, 동그란 버튼으로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머신건이 설정된 모습입니다. 상대방의 총에다 쏘면 진동이 울리면서 멘트도 나옵니다. 맞은 총은 총을 흔들면 다시 준비되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8살 아이랑 같이 총싸움하는데 매우 좋아합니다. 재미도 있구요. 지형 지물을 이용하여 총을 더 구매하여 넷이서 팀 전도 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