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고글연구

벤틱 무광 블랙 아이닥안경원 타공 렌즈 제작 모습

주홍색연구 2023. 12. 19.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요즘 구글로 해외에서 판매 중인 축구고글들을 검색하고 있는데요.

미국, 유럽쪽에서 사용되는 모델은 어느 정도 검색이 되는데, 동남아시아쪽에서 사용되는 모델은 찾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

반가운건 미국 쪽에서도 벤틱 고글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메이드 인 코리아라고 표기된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코가 높은 서양인들에게 두꺼운 코패드가 반대로 어떻게 적용될지도 궁금해졌는데요.

 

아이닥tv에 최근 제작된 벤틱 고글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방문/김혜*님/벤틱 (eyedaq.tv)

 

방문/김혜*님/벤틱

스포츠고글 도수- 우안 : -2.00- 좌안 : -1.50-1.00사용렌즈 : PC 타공렌즈 가공기기 : 미스터 블루초점설계 : 비주핏 1000

www.eyedaq.tv

벤틱 무광블랙 모델입니다. 벤틱은 기존에 투명한 제품에서 무광블랙 색상으로 컬러를 넓혀 갔는데요.

축구고글로는 무난하면서 멋진 색상입니다.

여기에 렌즈 컬러까지 넣으면 다비즈 같은 고글이 완성이 되죠 ㅎㅎ

 

렌즈 타공 방식을 보자면,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아이닥안경원은 바깥쪽 렌즈를 길게 타공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시야에 문제가 없기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제 생각엔 타공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김서림 완화에는 현재로서는 타공이 가장 최적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닥에는 축구고글 전문 안경사님이신 김준근 안경사님이 계신데요.

아마도 이분을 만나보게 되면 축구고글 뿐만 아니라 아이닥안경원에 반하실 겁니다. ㅎㅎ

그만큼 좋은 분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저또한 조만간 벤틱 고글을 제작할 예정인데요.

저도 고글을 만든다면 가능할까요??ㅎㅎ 요즘 갑자기 그런생각이 듭니다.

아이디어가 여러가지로 있는데요. 과연 실행에 옮길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언제까지 분석가로 살 순 없잖아요 ㅋㅋ

 

출처 아이닥tv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