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켈미 플렉시블 TF 레드

주홍색연구 2023.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올려야할 게시물이 많지만 기다리실 ‘낚돌이’님을 위해 먼저 올려봅니다.

켈미 플렉시블 모델의 TF판입니다.
아웃솔은 기존 켈미 TF와 같습니다. 인조잔디에서 접지도 좋고 젖은 잔디에서도 괜찮습니다. 아디다스의 부스트 쿠션과 비슷하게 생긴 쿠셔닝은 앞발바닥쪽까지는 분포하지 않아 높이가 낮아지는 느낌이 드는데요.
아슬레타와 같이 좀더 앞부분까지 쿠셔닝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풋살과 큰축구 모두에 적합한 구조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사이즈는 기존 플렉시블 mg와 같습니다.
또한 켈미 2세대 tf와도 같네요. 두모델 비교해보면 길이감이 거의 같습니다. 플렉시블이 오히려 앞코 공간니 좀더 낮구요. 신어본 결과 저는 기존의 플렉시블 mg와 같이 가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실착했을때 느낌은 앞발쪽 공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사실 켈미 2세대 tf를 싫어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발볼이 가장 넓은 부분에 신발 아웃솔 지지대가 있어 발볼에 대한 압박이 있던 것이였는데요.

추후 구매한 올화이트 모델과 더불어 이번 플렉시블 tf도 그런 간섭은 없었습니다. 기본형 인솔 교체후 스페바정도로 바꾸면 더 좋은 착화감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일반 플렉시블 mg 동사이즈는 첫실착시 발볼 압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동사이즈임에도 발볼 압박이 현저히 덜 하면서도 잘잡아줍니다.

뒤늦게 올화이트 버전이 출시되었는데 저는 한족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추천드립니다 ㅎ

맨발 265 261 11 발둘레 261 보통 축구화 275
해당 모델도 275 선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