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kelme michel tf 글로벌판

주홍색연구 2023. 7. 5. 14: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그동안 구매했던 모델들을 하나도 올리지 못했네요.
천천히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

켈미 미첼 TF 글로벌판입니다.

‘들개’님이 그렇게 만류했지만 말을 듣지 않고 구매해 버렸네요. 주변에서 뭔가 조언하면 듣는 주홍색연구가 되어야겠습니다 ㅎㅎ

먼저 구형판 켈미 미첼 TF입니다. 운동하러 갔다가 보고 왔는데요. 국내에도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꽤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구형은 사이즈를 -10을 추천했던것 같은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글로벌 신형입니다. 가장 크게 두드러지는 부분은 힐컵이 스웨이드로 바뀐점입니다.
좀더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할까요?! 디자인은 구형과 비슷하고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켈미 TLSS 콜라보와도 비슷한 디자인 입니다.

만듦새나 완성도는 좋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구요. 만약에 캥거루 가죽으로 나왔으면 좀더 좋은 퀄리티가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사이즈를 275 43으로 갔습니다.
유로 사이즈로 갔는데요. 결과적으로 실패했습니다.
아웃솔 튀어나온 부분까지 길이감을 보자면 -10
내부 공간만 본다면 -5해야할 사이즈였던거 같네요.
사이즈 의견이라도 듣고 결정할걸 그랬어요 ㅎㅎ

켈미 tlss 2세대 동사이즈 대비 확실히 큽니다.
테스트를 하지 못해 정말 아쉽습니다.

아웃솔은 단단하지만 누르면 어느정도 물렁한 느낌이 듭니다.
내부공간은 보통의 느낌이구요. 공간이 좁다거나 넓다는 느낌보다는 딱 중간의 느낌이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5 또는 -10 정사이즈 대비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