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원주 에나의키친에서 돌잔치하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5. 30.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5월 중순 조카 돌잔치가 원주에서 있었습니다. 양가 가족끼리 모여 조카의 돌을 축하하고 왔는데요.

장소는 에나의 키친이라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맵] 에나의키친
강원 원주시 전망길 20 (단계동)

http://kko.to/9iy8UzwICQ

에나의키친

강원 원주시 전망길 20

map.kakao.com

에나의 키친에 들어가자 조카는 열심히 돌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당일 작가님은 춘천에서 오셨다고 했는데요. 나중에 찍은 원본 사진을 보니 잘 나왔더라구요. 열심히 아이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식사는 뷔폐식으로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주방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고 있었구요. 음식이 상당히 맛났습니다. 10인분의 요리였지만 부족하면 더 요리해서 준비해주셨네요.

돌잡이가 끝나고 덕담을 한마디씩하고 즐거운 식사를 하였습니다. 테이블이 세개가 있어서 10명이 충분히 먹기 좋았습니다. 저희 팀만 있어서 조용히 그리고 얘기 나누며 밥먹기 좋았습니다.
예쁜 장식들이 더욱 잘 어울려 밥이 더욱 맛났습니다^^

저희 아들 돌잔치때보다 훨씬더 좋더라구요.
좋은 공간에서 뜻깊은 돌잔치 하고 돌아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