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실착

나이키 레전드 9 엘리트 AG 몬테벨루나

주홍색연구 2023. 5. 29.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한달 반 정도 전에 찍은 나이키 레전드 9 엘리트 몰테벨루나 버전을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실착한 모델이 아니면 사실 글을 쓰기가 어렵거든요. 자신감도 없어지구요. ㅎㅎ

올해 상반기 최대?! 이슈 중 하나로 기록될 내용은 나이키 레전드 9 엘리트 AG 모델 그것도 메이드인 이탈리아산 몬테벨루나 버전이 아울렛에 기습적으로 풀린게 아닐까 합니다.

FG 버전이 공홈과 유명 축구용품점에 정발 된지 얼마 안된 뜬금없이 아울렛에 출시되어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격 또한 아울렛 답게 25만원 미만으로 출시가 되어 온라인 상에서도 리셀 열풍이 잠시 불기도 하였네요.

결과적으로 이때 구매하신 축구인 분들이 승자가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후 일본과 중국, 태국에 츨시된 가격표를 보자면 23만원대 출시된 국내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하게 판매된 것을 알 수 있을 테니 말이죠.

제가 뛰고 있는 조축팀 팀원 또한 어렵게 해당 모델을 구해 실착을 해서 얼릉 찍어보았습니다.

사실 춘천에서 신고 있는 축구인이 없을 줄 알았습니다. ㅎㅎ

먼저 스펙상을 기본적 보자면
190그람대의 무게에 스터드는 8-10mm로 인조잔디에서 신기 편한 이상적인 스펙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제 실착해본 팀원 말로는 일반 레전드 9랑 별다를건 없지만 ag 스터드라 더욱 안정적인거 같다라는 평을 들었습니다.

몬테벨루나 버전은 자연스럽게 색이 들어 색상이 조금씩 변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인조에서도 그렇게 되었는지 이 친구의 신발도 궁금해집니다.

국내 축구인들을 위해 다양한 축구화 그리고 환경에 맞는 축구화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번처럼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