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용품

미즈노 춘천점 방문하여 모렐리아 네오 3 프로 ag와 다양한 상품들 구경하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4. 24. 09: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민방위 훈련으로 시청에 방문하기 전에 명동 미즈노춘천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모렐리아 네오 3 프로 ag 버전 실물도 살펴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둘러보기 위해서였는데요.

춘천에서 거의 유일하게 최상급 제품의 축구화를 실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축구화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 드물지 않나 싶은데요.
[카카오맵] 미즈노 춘천점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죽림동)

http://kko.to/vPclHlOT0o

미즈노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map.kakao.com


갈때마다 느끼지만 편하게 상품들을 볼 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발매된 모렐리아 네오 3 프로 ag 모델입니다. 화이트 바이올렛 색상이 잘 조화되어 있는데요.
뒤꿈치 부분의 일체형 내부 재질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저는 이거 전 세대 버전을 선물받아 신어보았는데요. 뒤꿈치를 잡아주는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미즈노 배구화라인입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보고 실착해 볼 수 있어 좋은데요. 특히 국내 매장에 배구화 종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고 신제품이 바로바로 같은 시기에 나와 좋은듯 하네요.

미즈노 3세대 ag 스터드 입니다. 예전에는 ag 스터드 모델이 잠깐 발매가 되었다가도 거의 발매가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3세대 부터는 적극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키즈용 모나르시다 네오 TF가 추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레뷸라컵 주니어 모델을 실착중인데 축구교실에서 신기 좋은거 같습니다.
이날 웨이브 라이더 10 캐주얼 모델 실물을 처음 봤는데요. 정말 사고 싶을 정도로 디자인이 제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