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용품

크레이지11 언더테크 플레이어 미디엄 더플백 소개

주홍색연구 2023. 4. 29. 09: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요즘 제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셨습니다.
지금까지 일본이나 유럽의 축구화 시장에 대한 정보나 구매는 2000년대부터도 활발했었는데요.

중국과 동남아시아쪽 시장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었습니다. 저 또한 이부분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고 소개해 드리면서 같이 알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우리나라와 비슷한 축구장 환경에 따른 축구화 출시가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거 같습니다.

다만 제가 우려하는 부분은 제가 자칫 중국 축구화를 홍보하는 것처럼 비춰져 국내 축구용품 시장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닌가 합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점을 유지하지만
무엇보다 저는 우리 국내 축구용품점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응원하는 축구인으로
저렴하면서 좋은 서비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크레이지11 축구용품점의 언더테크 제품의 미디엄 더블팩 가방입니다.



중국내 축구용품점을 쭈욱 보면서 자체 브랜드를 많이 가지고 있는 모습들을 봐왔는데요.

국내도 이런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면 소비자가 좀더 저렴하면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부산에 유명한 크레이지11에서도 언더테크 브랜드를 만들어 다양한 제품등을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대가 괜찮은거 같아 소개드립니다.
저또한 비슷한 가방을 가지고 있는데 저는 좀더 가격대가 나가는 제품인데요.
이정도만 해도 충분해 보입니다.
중국내에서도 여러 브랜드의 축구용품 가방이 있는데 가격대도 언더테크 가방과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는 않습니다.

저처럼 다신지도 못하는데 매번 많이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좋을거 같네요 ㅎㅎ

부산은 아직 한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ㅠㅠ
다음엔 매장 방문기도 올려보겠습니다.^^

출처 크레이지 11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