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토요타 라브4 phev 블랙 천키로 점검 받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4. 2. 5.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토요타 라브4 PHEV 천키로 점검이 도래하여 서초센터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토요타는 신차 구매후 1000km 점검이라는게 있습니다.
차량의 초기 하자나 사용자가 불편한 부분을 개선해 주는 점검인데요.

금방 만키로 점검이 오기 때문에 건너 뛰기도 하는데 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차량을 구매한 딜러를 통해 예약을 하기도 하는데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구매라 시스템을 어느정도 알고 있어 담당 딜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센터에 연락을 하였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해도 되는데, 예약 일정을 가까운 날짜에 잡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전화로 문의해서 잡는게 빠르더라구요.

서초센터에 전화해서 제가 원하는 날짜에 자리가 있는지 물어보고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예약 후 바로 예약완료 카톡이 오고 방문 하루전에 다시 전화가 옵니다.

예약할때 불편한 부분, 점검 받기 원하는 부분을 말하고 당일에 방문해서 추가적으로 생긴 문의등을 하였습니다.

서초센터는 2층에서 편히 기다릴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간식도 있구요.
창문 너머로 점검 중인 차를 볼 수가 있어 때론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센터에서는 여러가지 추가 장착 물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라브4는 PPF와 본넷 후드를 설치 할 수 있어 다음 점검때 시공 받을까 하네요.



천키로 점검을 건너뛸 수 있었지만 받게된 이유는 B필러 몰딩이 뜨고 자국이 있는 문제였는데요. 추후 요청시 교환을 받는 것으로 처리해주셨고, 2열 시트 가죽 구겨짐도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천키로 점검에 필수로 하는 점검 이력서에는 별문제는 없었구요. 이렇게 결과지로 받으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상담 직원, 담당 직원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효성 토요타에서 구매를 했기에 점검 쿠폰과 보증때까지는 서초를 이용하려고 하네요.

그리고 담당 딜러를 통해 예약을 하면 사은품이라도 하나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저는 만키로때 한번 연락 드려볼까 합니다.

라브4는 운전 할 수록 마음에 듭니다.
전기 충전 스트레스도 없고 기름, 하이브리드 배터리, 전기 배터리로 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음 만키로 방문때는 센터 사진을 좀더 자세히 찍어봐야겠습니다. 토요타 서초센터 방문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