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가서 대방어 먹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1. 5. 16: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 12월 방어 시즌에 회사 회식으로 팀원들과 대방어 먹으로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수산2동 1층에 가서 활어를 파는 곳에 가서 먼저 대방어를 사러 갔습니다.

전국에서 올라온 싱싱한 해산물이 많았는데요. 

일행 중 단골로 다니는 곳이 있어 그곳에서 대방어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와서 미리 예약한 식당으로 와서 회식을 시작했는데요. 

방이 따로 있어 저희끼리 식사하기가 편했습니다. 

구입한 대방어를 손질한 방어회가 나왔는데요. 

워낙 큰 녀석을 구입해서 그런지 회가 세접시로 나누어 등장했습니다. 

평소에도 방어회를 좋아하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방어회 중 가장 맛난던거 같습니다. ㅎㅎ

한마리를 통째로 구입해서 그런지 먹기 힘들다는 특수부위도 나왔는데요. 

배꼽살입니다. 저는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ㅎㅎ

홍어회도 먹어보자고 해서 처음으로 도전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시큼함이 덜해서 먹을만 했네요. ㅎㅎ

12월에 먹은 대방어의 맛은 지금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 또 함께하니 더욱 맛났던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리수산시장은 처음 방문이였는데 새로운 경험이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