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타오바오 TLSS 아슬레타 A005 매장과 후기 사진들

주홍색연구 2023. 12. 20.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간밤에 눈이 내려 출근길이 걱정이되었는데요.
다행히 눈이 내리지 않아 평상시처럼 운전해서 올 수가 있었습니다.
작년엔 눈보라에 눈길을 뚫고 새벽에 출근했는데 다행히 올해는 잘 지나가네요.
이맘때가 되면 체력이 거의 바닥이 납니다.
직업 특성상 에너지를 쏟다보면 연말에 퍼지는데요.
요즘 9시 취침에 새벽에 일어나기를 반복하고 있네요.

athleta tlss판 A005 후기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직 다 올라오진 않았구요. 엊그제 나온 민트와 핑크는 이제 올라올 것으로 보입니다.
검색을 하다 TLSS 매장에 진열된 A005 영상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이번 겨울에 대만을 가는데, 아직 중국에 놀러가자고 하니 와이프는 좀 어려워하네요 ㅎㅎ
최근에 생긴 목표는 중국에 놀러가서 제가 봐왔던 TLSS, 샤오리즈 매장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오고 싶습니다.

TLSS 매장에 진열된 A005

구매 후기 사진들

출처 타오바오 TLSS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