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아이닥 안경원 렌즈가 얇게 보이는 니덱사 ME-1500 옥습기 장비 도입

주홍색연구 2023. 9. 10.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 저녁 주홍색연구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안경원인 명동아이닥안경원에 렌즈 가공 기계인 니덱 ME-1500이 도입되었다고 하여 안내드립니다.
https://youtu.be/Lv6dtgJczVk?si=OG4UaQ2j5ulUp9ue


저또한 -9이상의 초고도근시자라 기술이 좋고 장비가 많은 아이닥안경원을 주 단골 안경원으로 방문을 하고 있는데요.
매번 안경을 제작할때 두꺼운 렌즈를 보고 눈이 매우 나쁨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1.74로 더욱 압축하여 렌즈 두께를 줄일 수 있겠지만 한계라는 것이 존재하여 많이 나쁜 분들은 렌즈 두꺼워짐을 피할 수가 없는데요.

테두리 쪽 엣지 커팅 기술을 통해 두께감을 10퍼센트 정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항상 장비에 욕심이 많은 대표님이신데요 ㅎㅎ

이번 장비 도입으로 인해 렌즈 두께에 걱정이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물어보니 컷팅은 고객과 상담 후 진행된다고 하네요.

출처 유리알속맑은세상 카페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