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아이닥안경원에 방문하여 아이메트릭스 EMRim Glow 모델 실물보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7. 3. 1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명동아이닥 안경원에 이번에 런칭된 아이메트릭스 이엠림 글로우 모델 실물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7/10일까지 카페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와이프에게 허락을 받고 제작을 하러 가벼운 발걸음으로 갔는데요.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 내려 5번출구로 나오면 저멀리 간판이 보입니다. 11층에 위치한 안경원이라 조금 생소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안경원이라고 하네요.

카페 스텝이신 앙마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셨습니다.
쓰고 계신 안경이 이번에 들어온 아이메트릭스 이엠림 글로우 램프 블랙 색상입니다. 무광 블랙에 반무테가 잘어울리는데요.

샘플 6개를 보여주셨는데요. 램프 블랙과 다크 브라운 색상 그리고 기본뼈대가 되는 금속테두리의 유광 무광여부, 머리 크기에 따른 일반 다리와 와이드 핏 다리 등이 조합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모든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렌즈의 디자인도 커스텀으로 할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

와이드핏 , 일반핏 다리

금속 테두리

다양한 렌즈 디자인

제도수에 맞는 안경을 제작해 볼까 안경사님들과 대화를 나누었지만 초고도근시에 난시도 있는지라 무테나 반무테의 경우 렌즈 두께가 너무 두꺼워져 이쁘지 않을거 같아 아쉽지만 포기하고 대신 기본형 EMrim을 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EMrim 모델 정보에 대해서도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엠림 글로우 꼭 해보고 싶었는데요 ㅎㅎ 제눈이 이런걸 어떡하겠습니까 ㅎㅎ
그래도 인디고블루에 제가 좋아하는 렌즈 사이즈의 EMrim을 하게 되어 무척 기대가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