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용품

OUPOWER 축구화 장비들이 도착했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8. 24. 0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번에 주문했던 우파워 축구장비들이 드디어 도착을했습니다.
보통 항공배송이면 5일 해상운송이면 7-10잉 정도 걸리는데, 이번건 통관이 밀렸는지 국내에서도 며칠 보내다 드디어 받게 되었네요.

확실히 항공배송이 여러가지로 해상보다 빠르네요.

이번에 주문했던 품목들은 카본, 0.8cm 쿠셔닝 인솔, 축구화 수선 글루 인데요.
카본은 상당히 포장도 잘되있고 하나 뜯어보니 성능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가짜는 아닌거 같아요 ㅎㅎ
글루는 케이스가 바뀌었습니다. 성분은 같아 보이지만요.
우파워 글루 상당히 좋습니다. 신발 벌어짐에 잘 붙어요. 지금 몇개를 벌어진 틈새에 발라보았는데 90프로 이상 만족했습니다.
쿠셔닝 인솔은 가장 얇은 8mm 인데도 두께가 상당합니다 ㅎㅎ 이는 제가 정사이즈나 아니면 조금 크게 신는 제품들에 넣어볼까 하네요.

사은품으로는 축구화닦는 물티슈같은 것과 신발끈이 왔습니다. 물티슈는 안에 세정제가 들어있어 신발닦으면 거품나면서 얼룩이 지워지고 없어집니다.

축구화와 관련된 용품은 우파워가 괜찮네요.
만듦새나 포장등이 좋습니다.
테스트는 천천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본 부착이 주는
장단점을 빨리 느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