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용품

스포츠트라이브 축구공 S1, S1 + 조축 회원들에게 호평 받았습니다 ㅎ

주홍색연구 2023. 8. 21. 1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주홍색연구는 평일 저녁 축구팀에 총무를 맡고 있습니다 ㅎㅎ
올해 휴직을 해서 조금의 여유가 있는것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전임 총무 형님께서 정말 성심성의껏 팀을 위해 노력하고 만들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아무튼 이번 조축 공을 잃어버리고 짱구공이 되기도 하여 회장님 결제를 받고 축구공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공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고 한창 어릴때인 20대에 축구에 빠져 이것저것 구매해본 경험이 다였네요.

상위버전인 스포츠트라이브 F24공은 지난번에 구매해서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었고, 레사모에서도 종종 좋은 평가를 받는거 같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http://www.sportstribe.kr/ball-01

스포츠트라이브

대한민국 대표 축구 브랜드_ 대한축구협회 공식 사용구 협찬사 '스포츠트라이브'

sportstribe.kr

스포츠트라이브 육각형 모델은 이미 여러 조축에서 봐왔고 사용감이 많아서 인지 생각보단 좋지 않아 패널이 특이한 S1 + 를 구매해 보았네요.
S1도 색상만 다른 지난 시즌 버전인듯 하여 차이가 있나 싶어 함께 구매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최저가에서 구매했는데 어디서 사나 가격은 동일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은 정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대비 표면의 재질이나 공의 완성도가 매우 좋았습니다. 흡사 매치볼 수준이였습니다.

사은품으로 볼가방도 주었습니다 ㅋㅋ

드디어 실축의 시간이 왔습니다.
괜시리 팀원들에게 인정받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과연 후기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경기에서 매치볼로 사용을 했구요. 공기압은 13으로 맞추었고, 팀원들 뿐만 아니라 상대팀도 극찬?! 매우 좋은 반응이였습니다.
슛팅도 묵직하게 잘나갔구요. 50대 형님은 얌체공?! 같다는 표현으로 상당히 좋다고 하셨습니다.
밖에서 구경하는 입장에서도 공이 상당히 잘뻗어가는 모습이 눈에 보였습니다.
발에도 촥촥 감기구요. 저는 축구 기본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적응이 쉽지 않더라구요.

아무튼 공기압을 잘맞췄는지 아니면 새공이라 그런지 몰라도 매우 좋은 축구공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천합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