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축구화

아식스 DS LIGHT AG 2 L.E 발매

주홍색연구 2023. 8. 15. 0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식스 디에스 라이트 AG 2 리미티드 에디션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AG1 L.E 버전과 비슷한 컨셉?!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전작인 AG1과 마찬가지로 사이즈에 의견이 분분한 AG2 이네요.
전작은 볼이 좁아 앞코가 길어도 정사이즈를 신었으나 2부터는 볼이 조금 넓어져 -5를 하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특히 런칭 색상인 화이트 컬러는 확실히 큰 느낌이 들어 다운을 하였지만 이후 색상 부터는 앞쪽이 다시 좁아져 사이즈 선택에 실패도 나타났네요.

하여 전작 AG1 보다는 인기가 많이 떨어져 보입니다. 게다가 대체재가 없었던 AG1에 비해 지금은 AG,MG가 너무나도 많아져 굳이 디에스라이트를 꼭 신어야 하는건 아니게 되었네요.

게다가 원자재 상승으로 인해 600위안대에 구매가능했던 모델이 700위안까지 올라가 대략 2만원의 가격상승까지 더해 가격적 메리트도 내려갔네요.

이번 L.E모델이 가지는 디자인이 매우 좋아보이는데요.
판매량으로 이어질지도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만약 제가 구매를 하거나 다른분께 추천을 한다면
이제는 정사이즈로 구매하라고 할 거 같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