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실착

켈미 TLSS 플렉시블 TF 실착 시 단점

주홍색연구 2023. 8. 4. 14: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더 더운거 같습니다 ㅎㅎ
전 오랜만에 평일 팀 매치가 잡혀 즐겁게 운동하고 왔는데요.

플렉시블 TF를 이번에 두번 실착을 했는데 단점이 되는 부분을 느끼고 왔습니다.

첫 실착은 잔디가 다 죽어서 없는 맨바닥과도 같은 인조잔디 구장에서 뛰었는데요 접지도 좋고 편안하게 잘 실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실착을 했던 구장은 고무칩이 많은 구장이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미끄러워 넘어질려고 하던 부분이
한번 있었구요.

이는 우파워2를 신을때도 한전 있었던 부분이라 이런 구장 환경에서는 모두 나타나는 부분일거 같습니다.


어제 신으면서 느꼈던 가장 큰 단점은 사이즈를 -5를 했더니 아웃솔이 제 맨발바닥 보다 작게 느껴져 발목 불안정성이 느껴졌는데요.
게다가 쿠셔닝으로 인한 높이감에다가 인솔을 우파워 바운스 인솔을 착용했더니 더 통통 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1,2쿼터에 디에스 라이트 ag2, 엑스플라이 5를 신어서 그런지 더 다르게 느껴졌던거 같습니다.

이부분은 좀더 신어보고 길을 들여야겠습니다.

두번째는 아웃솔이 뜯긴 부분이 발생했는데요.
제가 이 아웃솔이 사용된 켈미 모델을 1세대 제품도 가지고 있는데 실착을 10회정도 해도 아웃솔이 뜯기거나 하지 않았는데 이모델은 어디에 걸렸는지 아웃솔이 살짝 뜯겼네요. 손으로 만져 보아도 딱딱한것보다 좀더 말랑말랑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정사이즈 대비 -5 했을때 착화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사이즈를 줄이면서 아웃솔도 작아지다 보니 안정성이 떨어지는거 같아 이부분은 좀더 신어보고 평가해봐야할거 같네요 ㅎ

그럼에도 플렉시블 모델은 mg,tf든 착화감 면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괜찮은 모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