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아식스 세이프티 엘로우 팩 축구화 시리즈 일본 발매

주홍색연구 2023. 7. 27.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목요일 점심이 다 되어 가네요. 저는 가족 모임에 와서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 ㅎ 아쉽게도 불어난 물에 계곡은 못갈거 같네요.
어제 노는내내 플렉시블 TF를 신고 있었습니다. 술먹는 와중 저녁에 부은 발에도 사이즈감이 맞을지 테스트해보았는데요. 조금 압박감은 있긴했지만 -5가 맞아 보입니다.
물론 개인 발에 따라 다양한 차이가 있을듯 하구요 ㅎㅎ

일본에도 아식스 가을겨울 모델인 아크로스 2, 아크로스 프로 2 , 엑스플라이 5 등 세이프티 엘로우 화이트 컬러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도 엑스플라이 5는 두컬러로 화이트 오렌지, 화이트 엘로우로 발매가 되었는데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로 두가지 컬러가 발매가 되네요.

국내에도 하나쯤 발매해주지 ㅎㅎ 제 엑스플라이 5도 이제 실착 많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라쿠텐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