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아식스 엑스플라이 프로 2 상세 사진

주홍색연구 2023. 7. 21. 1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직 실물로 보지못한 아식스 엑스플라이 프로 2 모델입니다.
레사모에 구매하신 분도 계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인스타를 보다 일본 스포사쿠 지점의 사진을 몇장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일본전역에 이런 축구용품점들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가격대가 고만고만 하기 때문에 어딜가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요즘 일본 여행들을 많이 가기 때문에 라쿠텐 사이트에서 다양한 축구용품점의 회사주소를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축구화는 가격대가 그렇게 싸진 않겠지만 엔저현상과 외국인 부가세?!면제(이건 저도 해보질 않아서 정확한 정보가 아님) 등으로 좀더 저렴히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축구화가 비싸다면 축구용품인 인솔 등을 구매하는 것도 훨씬 저렴하고 희귀 아이템일거 같네요.

내용이 이상한데로 갔네요 ㅎ 이번에 발매된 엑스플라이 프로 2 입니다. 가죽이 유광으로 되어 있는게 특징이구요. 가죽어퍼가 아웃솔보다 안쪽으로 들어가 앞코 벌어짐 이슈가 상당할거 같습니다. 밟히면 바로 벌어질듯 하네요.
주목할 점은 인조어퍼 인데요. 메쉬로 보여지기도 하고 착화감이 1에 비해 어떻게 좋아졌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아웃솔 스터드는 길어보이는데 모렐리아네오를 착용하는 저희팀 형님은 크게 길어보이지 않는다고 엑스플라이 실물을 보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엑스플라이 프로 1이 국내 정발된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출시될지 실물을 꼭 보고 싶어집니다.

출처 스포사쿠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