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가진항 강릉횟집6호에서 맛난 고급물회 먹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7. 10.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주홍색연구입니다.

지난번 본가에 내려갔다 더운 날씨에 물회 먹고 왔습니다.
지지난번에도 사실 물회를 먹고 왔지만 매번 가던 강릉횟집 말고 다른 곳을 갔었는데요. 맛을 떠나 그 양에 너무 실망해서 다시금 강릉횟집6호로 왔네요.
[카카오맵] 강릉횟집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진해변길 123 가진항활어회센터 6호 (죽왕면 가진리) http://kko.to/pAfJG71EOw

수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임포수님을 만났습니다. ㅎㅎ
인사도 드리고 같이 사진도 찍었습니다.

여기는 1만5천원짜리 물회가 일반물회가 아닌 고급물회더라구요.
다른곳에 갔다 세꼬시만 나와서 실망했었는데 같은 가격에 양도 두배에 다른 종류의 해산물도 들어가 있어 맛을 떠나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같이 나오는 생선구이도 좋았구요.

2인분 물회인데 항상 같은 양으로 주십니다. 놀러가서 방문하시면 후회는 안할듯 하네요 ㅎㅎ

물회 택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8월은 안되고 7월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점심이였습니다 ㅎㅎ 배부르게 맛난 물회 맛나게 먹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