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경기순대국에서 맛난 시골순대국 먹고 왔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6. 9. 1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부지 모시고 병원 정기검진 받고 오는 길에 동생이 근무하는 회사에 들렸다갔습니다.
점심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같이 밥은 먹지 못하고
인근 유명한 밥집을 소개해줘 다녀왔는데요.

[카카오맵] 경기순대국
경기 여주시 가남읍 삼군2길 27 (가남읍 삼군리) http://kko.to/DU-toK0JSF

경기순대국

경기 여주시 가남읍 삼군2길 27

map.kakao.com

메뉴 중 시골순대국을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ㅎ
아침을 먹지 않은터라 매우 기대가 되었습니다.
11시쯤 방문했는데도 이미 손님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특히 예약 전화가 많이 왔습니다.
제생각으로는 12시쯤 되면 사람들이 엄청 몰리지 않을까 싶었네요.

저희는 동생이 추천한 시골순대국을 시켜보았습니다.
시골순대국에는 곱창 선지 우거지 순대가 들어간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주방도 매우 깨끗하고 좋아보였습니다.
어떤곳은 들어가면 고기냄새가 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잡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깔끔했네요.

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 이후 반찬은 추가 셀프입니다.
공기밥에 갓지은것처럼 윤기가 흐르는게
맛나 보였습니다.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제가 생각한 순대국의 비주얼이 아니라 처음엔 당황했지만 여기서만 맛볼수 있는 맛난 시골순대국이였습니다.
우거지가 들어있는것도 신기했구요.
사골로 베이스한 순대국과는 다른 스타일이였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많고 아주 맛났습니다.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의 맛이라 속도 부대끼지
않고 먹고나서도 편했는데요.
밥까지 말아서 한끼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음 진료는 겨울인데 그때도 집에오는 길에 들려서
이번에는 다른 메뉴 음식으로 도전해볼까 합니다 ㅎㅎ
덕분에 맛난 점심식사 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