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athleta tlss 1세대 TF

주홍색연구 2023. 4. 25. 13:40
반응형

즐거운 금요일 저녁입니다.

오늘도 하루도 다 갔네요. 1학기 학부모 상담에 이것저것 바쁜 하루였습니다. ㅎㅎ

어제 저녁 축구 갔다가 검색 중에 아슬레타 TLSS 1세대 상품페이지를 보았습니다.
다 품절되어 사라진 줄 알았는데 275 오렌지 컬러 하나가 남아 아직 살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대략 2019년경에 발매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2020년쯤 끝물에 구매를 했던거 같구요.

아슬레타 A005와 아슬레타 A002를 기반으로 만든 올캥거루가죽의 터프화입니다.

1세대는 이후 모델과는 다르게 다른 기능적인 요소들이 첨가?!되지 않고 오로지 올캥거루가죽에만 초첨이 맞추어 있습니다.
텅부터 어퍼 전체가 캥거루가죽이라 착화감이 정말 끝내주는 녀석이였네요.
A005는 조금 가벼우면서도 왠지 모를 허전함이 느껴졌다면 이녀석은 묵직함과 안정성 그리고 모든영역에서 고른 점수를 줄만한 느낌이였습니다.

사이즈는 지금 나오는 3세대 플러스보다는 살짝 작은 a005보다도 길이감은 살짝 짧았는데 캥거루 가죽이 늘어나면서 길이감만 맞다면 딱 좋았습니다.
다만 5미리 업해서 신으면 크게 느껴졌는데요.
A002 HG 모델의 사이즈 감과 비슷했습니다.

A002도 270이 잘맞고, 275는 크고 길게 느껴졌네요.

다시는 구하지 못하는 모델이라 아쉽지만
오렌지와 레드 컬러를 그나마 소장하고 있어 다행이라 여깁니다. 물론 시간지나면 똥이 되겠지만요 ㅎㅎ

가급적이면 물량 있을때 하나씩 사모으려고 하는데 워낙 계속해서 업글이 되어 나오다 보니 이제는 구매하기도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아마 여름쯤에 4세대가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떻게 변화되어 나올지 이이상 진화가 가능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출처 타오바오 TLSS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