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ATHLETA T6 중국 발매 및 상품 해설

주홍색연구 2023. 4. 13. 15: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아슬레타 중국에 T6 모델이 발매되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몇몇 매장에도 같은 제품이 출시되고 또한 해당 모델에 대한 상품해설이 있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아슬레타 제품은 중국의 TLSS 매장에서도 발매가 주로 되고 있는데요.

정가는 지난 시리즈보다 소폭 인상된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앞코 부분의 가죽 디자인이 변경되었는데요. 0014 블로그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한 해설에서 가죽이 두껍고 퀄리티가 낮아진듯한 인상을 느낀다라고 표현을 했더라구요.
아무래도 박음질이 없고 하나의 가죽으로 늘어남을 방지하고 굴곡을 표현하기 위해서 두꺼워진것이 아닌가 합니다.
T시리즈 자체가 A002나 요즘 나온 아슬레타 mg 모델과는 다르게 초창기 부터 딱딱하고 이질감 느껴지는 컨셉?!이였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무게와 스펙을 보면 지난 버전과도 비슷합니다.
240그람대 신발너비는 94정도로 넓어 A005와 같은 사이즈로 신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특히 앞쪽 어퍼 발가락 부분이 넓게 나온 모델인데요. 이부분만 본다면 3E에도 가까워보이기도 하네요.

신발끈은 신축성이 있는 특허를 받았다고 하는데
국내 유저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상당히 만족하는 부분인데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스터드가 HG 형태라 설가스포츠에서 국내에 들여올지는 모르겠으나
중국내에서는 자체 mg 스터드로 변경되어 추후 출시도 예상이 됩니다.

무엇보다 컨트롤,패스,킥 하나만큼은 좋은 축구화네요. ㅎㅎ

타오바오 TLSS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