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싸카스포츠에 축구화 AS 신청해 보았습니다.

주홍색연구 2023. 3. 16. 0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2월에 구매했던 뉴발란스 퓨론 V7 FG 모델 불량.심의를 보내 보았습니다.

신발을 확인하던중 바닥부분의 접착 불량을 발견했기 때문인데요.

그냥 신을 수도 있지만 계속 신다보면 저부분이.약해서 문제가 생길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날카롭게 튀어나온 부분도 있어 위험하기도 하구요.
어떤 브랜드나 불량은 늘 존재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싸카스포츠의 AS를 경험해 보고 싶었습니다.

만약 해외직구였다면 그냥 신을 수 밖에 없었을 겁니다.ㅎㅎ저또한 직구한 다른 축구화에서 바닥 접탈 불량으로 이런 경우를 봐왔는데요. 반품이 안되기 때문에 울며겨자먹기로 어쩔수 없이 신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국내 정발이 좋은 이유는 이와같이 애프터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저 또한 가급적 국내 미발매를 빼고는 국내 출시된.제품은 정발판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이후 좀더 확인을 받고자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통화중이였습니다.
이후 070 번호로 전화가 왔는데 싸카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ㅎㅎ

다시 고객에게 전화를 주는 고객센터는 처음이였습니다.

상황을 설명하니 택배 보내는 방법과 착불로 붙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선불일줄 알았는데 착불이라니
진짜로 공지사항에 축구화는 착불로 보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우체국사이트에 들어가 예약을 했구요.
심의내용을 종이에 적어 포장하고 택배를 보내고 왔습니다.
온라인 예약시 주소 찾는게 조금 어려웠습니다.
586번안길과 586번길이 있어 자꾸 주소 오류가뜨더라구요.ㅎㅎ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국내 정발판을 구매 후 불량 심의를 넣어 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ㅎㅎas방법도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후 택배 도착을 확인 한 후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한번 더 확인을 하였습니다.
2-3주 걸린다는 설명을 들었구요. 나중에 결과 및 이후 진행과정에 대해 공유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