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그라운드

1101a058 asics ultrezza 3

주홍색연구 2024. 2. 20. 0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2월에 구매한 아식스 울트레짜 3 런칭 컬러인 레드 색상 모델입니다.
현재 세번째 색상까지 출시가 되어 어느정도 가격대가 내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13500엔 정도에 구매를 했지만 아마도 끝물까지 간다면 12000엔 정도에 구매가 가능할듯 합니다.



울트레짜 1,2와 여러가지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일단 무게가 좀 더 가벼워졌습니다.

울트레짜 2에서는 앞발 볼이 좁게 형성이 되었는데요.
1과 같은 라스트로 비슷하게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앞코 가죽이 아웃솔보다 앞쪽으로 튀어나와 벌어짐은 없을듯 보이구요. 육상스파이크처럼 앞쪽이 위로 들리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스프린트시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캥거루 가죽의 질감은 매우 좋아보입니다.

인조가죽은 아식스 런닝화에 들어가는 재질을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첫 착화시 느낌은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실착을 좀더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신던 사이즈와 같이 가시면 될듯 합니다.

요 신발은 멀티 그라운드 형으로 구분이 될듯 합니다.
특히 인조잔디에서 스터드압이 없는 모델로 저는 상당히 높은 퀄리티라고 생각하는 모델이네요.

게다가 바닥쪽 토크트러스?! 가 2보다 훨씬 크고 바닥쪽에 더 튀어 나왔습니다. 이 또한 인조잔디에서 신발을 잘 지지해주고 회전시 잘 잡아줄듯 하네요.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 부분이 보이구요. 특히 런닝화에 들어간 기술들을 공유해서 만들었다는 점에서 엘리트 모델로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