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ASICS X-FLY 5 블루 컬러

주홍색연구 2024. 2. 20. 05: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일본 후지스포 축구용품점에 올라온 이번에 발매된 아식스 엑스플라이5 블루 컬러 모델입니다.
라쿠텐 상품페이지에 올라오는 공식 사진과는 또다른 색감으로 다가오기에 소개드립니다.



아식스도 이제는 여러가지 사일로가 같은 색상으로 하나의 팩으로 등장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럼에도 이렇게 중간중간 튀는 색상등을 발매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블루 색상은 겨울이 완전히 가고 봄과 여름을 기다리는 색상 같습니다.

예전에는 엑스플라이 시리즈를 구하기가 어렵고 해외직구 또한 초창기 때라 일부 구매대행 사이트 또는 개인직구로만 구매를 했는데요.

이제는 구매대행 스마트 스토어가 많이 만들어지고, 해외직구 또한 많이들 이용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엑스플라이 시리즈의 판매동향은 저의 뇌피셜이긴 하지만 미즈노의 모렐리아 네오 시리즈 보다는 떨어지는 듯 합니다.

그이유중 하나는 스터드에 있지 않나 싶은데요.
다소 길이가 긴 스터드가 똑똑한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덜 먹히는것 같습니다.

모렐리아 네오가 어느 구장에도 어울리게 스터드 높이를 조정했다 치면 모렐리아2는 솔직히 hg에 가깝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신고 계십니다.
그런걸 보면 아식스의 홍보가 덜한것 같기도 하구요.

추가적으로 ag 모델이 나오고는 있지만 엑스플라이의 핏감을 따라올 수가 없네요. 엑스플라이가 만약 인조구장에 맞게 변화된다면 스터드는 그대로에 쿠셔닝이 보강된 모델이 나올까요 ㅎㅎ 여러가지 생각을 해보지만 결국은 프로 AG 모델과 겹치게 되네요.

아무튼 엑스플라이 시리즈 운동장에서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후지스포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