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athleta t7 mg 설가스포츠 3월중 입고 예정

주홍색연구 2024. 2. 7. 0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어제 뉴발란스 442 TF에 설가스포츠 사장님이 댓글 달아주셔서 얘기 나누다 아슬레타 t7 mg에 대한 것을 물어보았는데요.

2월말에 3월초에 출시가 되고 운반 일정 및 통관까지 마치면 3월 중순쯤 입고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웃솔 변경된 쿨트라 TF 까지 함께 들어온다고 합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T7 HG만 출시가 되고 mg 모델은 업데이트 되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주변 국가 mg 모델에 대한 발매를 의식한 것일까요.



설가스포츠에 3월쯤 입고된다면 대만, 중국도 그쯤 해당 상품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듯 합니다.

가격은 물어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슬레타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이번에도 인상은 있지 않을까 한데요.

제가 들어오면 1호 구매자가 되어 볼랍니다 ㅎㅎ
사장님께 먼저 팔아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아슬레타 일본 공홈에 해당 카달로그를 다시 보았습니다. 아웃솔 스터드에 클리어가 혼합되어 사용되었고,
아슬레타 특유의 발 앞쪽 구부림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일정 간격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5해서 아슬레타와 동사이즈로 신었지만
이번에는 사장님 사이즈 조언을 먼저 듣고 두꺼운 인솔에 정사이즈로 착용해 보려 하네요.

출처 아슬레타 공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