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축구화

생각보다 인기가 저조한 아슬레타 T6 mg

주홍색연구 2024. 1. 3. 0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2023년에 발매된 2.5?! 3?!세대형 아슬레타 T6 mg 모델입니다. 저는 상당한 기대를 가지고 출시하자마자 모든 컬러를 다 구매를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빠지는 기간이 길어보이네요.

저는 물론 만족하며 잘 신고 있는 모델인데, 판매재고가 많아서일까요?! 구매 개수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마는 그전 2세대 mg 모델의 인기에 비하면 부족해 보입니다.

2세대 mg 모델은 화이트, 엘로우, TLSS판 콜라보 2종으로 총 4컬러로 나왔습니다.
사실 이 모델들은 어떻게 보면 변종 인데요.
아슬레타 올캥거루 mg 모델이 나오면서 그 아웃솔을 채택하여 예전에 나온 2세대 TN006 모델에 적용을 시켰습니다.

물론 계획되어 나왔겠지만 제가 느끼기엔 너무 시기가 흐른뒤에 나와 갑자기 출시가 된 감이 없지 않은데요.

이후 이모델들은 대부분 완판이 되었고, 바로 T6 mg 가 출시가 되면서 판매가 겹치기도 하였습니다.
T6 모델은 이전 TN006 보다 앞쪽 어퍼 볼이 스탠다드 형으로 바뀌었구요. 어퍼 패턴의 변화가 있었고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그럼에도 컬러의 선호도인지 몰라도 사이즈 완판이
되고 있지 않은데요. 게다가 이번 2월 T7 모델이 출시가 되면서 T6 모델은 단종이라고 합니다.

저는 상당히 만족하며 신고 있는 모델인데 크게
빛을 보지 못하는것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