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축구화

umbro tocco 4 premier ag 발매

주홍색연구 2024. 2. 7. 0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엄브로 토코 4 ag 모델이 중국에서 발매되었습니다.
토코 4 자체는 글로벌 모델이지만 ag로 나온 모델은 엄브로 중국 단독 모델로 보여집니다.



특이점은 캥거루 가죽에서 소가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게 최상급인지는 더 지켜봐야 겠지만 가격대가 20만원대 육박하는 것으로 보아 최상급이 맞는거 같네요.



제가 궁금한걸 못참고 벨로시타 ag를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ag 아웃솔은 매우 좋았지만 문제는 정사이즈로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어퍼 내부 공간이 작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신발이 발을 잘 감싸주지 않더라구요.
만약 280을 올려 신었다면 괜찮을까라고도 생각해 보았지만 길이가 너무 남는것도 문제가 발생할 것 같았네요.

무게는 230그람대이네요. 발볼은 스탠다드 형으로 생각됩니다. 소가죽에 230그람대면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타오바오 쪽 축구화 구매는 판매수량을 보고 결정해야합니다. 판매가 많이 된다면 그만큼 좋은 축구화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니깐요 ㅎ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