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축구화

1101A047-400 asics x-fly 5 뉴컬러 발매

주홍색연구 2024. 2. 2.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식스 축구화에 진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엑스플라이 5 새로운 컬러가 중국에서 발매가 되었습니다. 블루 컬러 계열입니다. 엑스플라이가 특별 색상으로 국가가 제한되어 나오지는 않기 때문에 이또한 조만간 일본에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현재 어떻게 하면 엑스플라이 5를 인조구장에서 다리가 안아프게 신을 수 있을까 실험중 입니다.
그예가 전체 포론바이브로 이루어진 두꺼운 인솔인데요.
정사이즈 기준으로 했을때 힙컵 잡아주는 느낌이 다소 이질적이라 280으로 올리는것을 고려중이나 쉬운 결정이 아니네요 ㅎㅎ

엄청난 착용감을 주는 엑스플라이 시리즈 입니다.
저는 캥거루 가죽 중 이게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에 엑스플라이는 언제 봐도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ㅎㅎ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