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축구화

asics ds light pro ag, athleta a005 tlss 실제 사진 소개

주홍색연구 2024. 1. 31. 0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요즘 차를 나두고 자전거로 전철역까지 이동후 전철타고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건강해지면서도 돈을 아끼는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네요.

열심히 운동해서 몸만들어야죠 ㅋ

아식스 디에스 라이트 프로 AG 가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하나는 클리어 스터드로 하나는 일반 아웃솔로 나왔는데요.
정가는 100위안 약 2만원 차이가 납니다.

그런데 판매된걸 보면 클리어 스터드쪽 인기가 더 많은것 같네요.
아무래도 청룡의해에 어울리는 블루 컬러와 클리어
스터드가 좀더 마음을 움직이게 한 것은 아닌가 합니다.

실사 사진과 함께 올라오는 짧은 리뷰는 편하다고 칭찬을 합니다. 따로 길들일 필요가 없다 하네요. 그리고 바뀐 어퍼 스티치를 상당히 칭찬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꺼워진 에바 쿠셔닝이 더욱 눈에띕니다 ㅎㅎ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아슬레타 A005 TLSS 판도 추가 리뷰 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1세대부터 시작해서 뽑아낼 수 있는 컬러는
다 뽑아낸듯 합니다 ㅎㅎ
현재 3.5 세대 풀캥거루 모델은 1세대 컬러와 비슷한게 많으니 올해?!에 나올 4세대 TF는 지난 2세대 컬러를 따라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제는 1인1족화 되버린 A005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호평받고 있고 물량도 풀려서 하나씩은 가지고 계신듯 하네요.

추가적으로 사진이 더 올라오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타오바오 상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