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고글연구

리버티 스포츠 고글 렌즈 제작 아이닥안경원

주홍색연구 2023. 12. 8.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홍색연구입니다.

아이닥안경원 홈페이지 아이닥tv에 올라온 고글 제작 후기에 보니 리버티 스포츠 고글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고객님 소장 고글이라고 하는데요. 렌즈만 제작하셨네요.
https://www.eyedaq.tv/html/index.html?page=3&mu=com&mx=pboard&db=1&bd=43&mx=board_pview&nid=89302

방문/임오*님/고객님 소장 스포츠고글

스포츠고글 도수- 우안 : -1.75-0.25- 좌안 : -2.25-0.50사용렌즈 : 폴리카보네이트 방탄렌즈초점설계 : 칼자이스 비주핏 1000

www.eyedaq.tv

지난번 리버티 스포츠 렉스펙스 F8 고글 설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일반 렉스펙스 고글은 서양인을 기준으로 발매가 되어 코받침이 매우 낮습니다.
이걸 저처럼 코가 낮은 동양인이 착용하면 렌즈 간섭과 김서림이 매우 심하게 발생하는데요.

이분은 그런 간섭이 없기 때문에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간혹 불가하다고 하는데도 고객의 요청에 의해 만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도 그런 사람 중 하나였기 때문에 초반에 고글을 이해 못했을때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 렉스펙스 고글 아시안핏은 밑에 사진처럼 발매가 됩니다. 코받침이 크죠. 코받침도 구멍이 뚫려 있는게 김서림완화에 도움될 것 같네요.

프로기어 아이가드 아시안핏은 코받침이 더욱 두껍고 안정적입니다. 제가 예전에 아이닥안경원에 방문하여 찍은 무광블랙 모델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럽고 소위 간지가 납니다 ㅎㅎ

물론 저도수에서만 제작이 가능해서 제 눈에는 제작이 힘들어 포기 했는데요.
축구고글을 만들때 꼭 고려해야 할것은 코받침이 커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야 안경과 같은 시감과 김서림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리버티 고글 제작

렉스펙스 아시안핏


프로기어 아이가드 무광블랙

출처 아이닥tv, 라쿠텐 상품페이지

반응형